-
제제누나 생일축하해요(엘조빙의) ㅋㅋㅋㅋ생일날 니에루도 보고 좋겠ㄷ ㅏ...(진짜부러움) 니에루보고! 맛난것두 많이먹구! 내생각두하구<함정 ㅎㅔ헿 생일 진짜루 추카해용♥ 생일빵은 아껴둠ㅎㅎ @jeje_nuna http://t.co/bdtf59srGGRetweeted bynon_no0
-
로고 바꿨으니까 그 기념으로 공항 차니 http://t.co/tpyeVN8oyv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스타포커스] 샤이니(SHINee)-빅스(VIXX)-틴탑(TEENTOP)-위너(WINNER)-블락비(Block B), 93년 생 아이돌의 ‘친목 리얼리티’ 어때요? http://t.co/2uhsTYKfiz http://t.co/o0qfD6zaFhRetweeted bynon_no0
-
캠...캠을 사야겠어....영상 조으다...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141019 의정부 팬사인회 #틴탑 #니엘( href="http://twitter.com/AH_NIEL_">@AH_NIEL_)
음료수 마시는것 뿐인데 섹시하신 분
(http://t.co/KjHysdWSHS)
(http://t.co/siagzAcArE) http://t.co/5vAGGREra9Retweeted bynon_no0 -
이로케 추울때도 있었는데 날이 마니 풀려따... http://t.co/Tdviv3eqZxRetweeted bynon_no0
-
는 자야지... http://t.co/4kJQh2CxsuRetweeted bynon_no0
-
Cre: j_yeon88888888 http://t.co/dw3dAPnF5rRetweeted bynon_no0
-
마지막으로 본게 이날인데 이게 한달이 넘어써.... 운다 아 ㅏㅏㅏㅏㅏ ㅜㅜ http://t.co/dwg5tQb24u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내가 꿈꾸는 그곳의 꽃이라네 http://t.co/DCMFn75RhA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틴탑 보고싶다…☆ http://t.co/MvGfZ2DGQpRetweeted bynon_no0
-
[안다니엘닷컴] 150214 쇼!음악중심 컴백 팬미팅 PHOTO UPDATE-! #니엘 @AH_NIEL_ #못된여자 http://t.co/2R76yc0gXY http://t.co/4TivmewGYwRetweeted bynon_no0
-
니엘이 턱살 넘 씹덕이야;;;ㅅ;;; 턱을 밑으로 당겨서 그나마 저만큼 생긴거지만ㅋㅋㅋㅋㅋㅋ아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t.co/gl0cjBaCP3Retweeted bynon_no0
-
150317 대전팬싸 #니엘 왕리본 너무 이쁜거 가타....ㅎㅎㅎ http://t.co/mYZBa5H12C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너무 머싯는거시지 ㅠㅠ 틴탑♥
귀엽고 막 ㅠㅜ 니엘아~ http://t.co/urZzMqDobxRetweeted bynon_no0 -
[ 햇살니엘닷컴 upload]
150313 NIELSOLO 여의도 팬사인회 #니엘♥
(@AH_NIEL_ ) ※ http://t.co/Whx14dCCxn http://t.co/qkpCrHI4fPRetweeted bynon_no0 -
Teen Top's Greeting for My Dear Angels in LA: https://t.co/fjIBTlnEqE #틴탑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Special LIP TALK 2 from NIEL
http://t.co/oCwmuXbmEPRetweeted bynon_no0 -
겁나 귀여워ㅜㅜ http://t.co/cgPvGfQuinRetweeted bynon_no0
-
‘오 마이 베이비’ 니엘, 라희-라율 달래기 위해 ‘애교 3종세트’ http://t.co/KJyX3SZRStRetweeted bynon_no0
-
스티릐 포카 보자마자 우와 대단하다ㅇ@ㅇ 하고 놀라더니 나름 신중하게 3장 고르고 하나 더 선택해서 하나 빼라고ㅋㅋㅋㅋㅋㅋ그렇게 세 장 골라준 사랑스러운 니엘이8ㅅ8
http://t.co/NL9rHuz09w http://t.co/F6xAUCpopDRetweeted bynon_no0 -
PHOTO UPLOAD >> http://t.co/ovPQHwspfI
141019 의정부 팬사인회 (13pics) #틴탑 #니엘 (@AH_NIEL_) http://t.co/NsQdaTuJrR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차니 심장 떨리게 잘생김;; http://t.co/7dGpADKuwrRetweeted bynon_no0
-
내가 골랐던 이 사진 니엘이가 뽑아줘서 뿌듯Retweeted bynon_no0
-
텐아시아 10+Star 매거진 Hot Star Interview 中 #니엘 미리보기 http://t.co/TCvxLsCKvwRetweeted bynon_no0
-
[GIF] 150316 김포공항 입국 #틴탑 #니엘 (@AH_NIEL_) 공항도 런웨이로 만드는 #니엘오빠
http://t.co/W38iF28fdd http://t.co/8nZPYJVVFRRetweeted bynon_no0 -
150318 뮤비뱅크 스타더스트 두근두근 뮤비 차트 K-POP 7 #니엘 7위 https://t.co/FefgLjQXBD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anda_luv_hiya @non_no0 오늘 슈키라 보라아니면 생방?녹방?
-
[150319 니엘 솔로 광화문 팬사인회] 우주 최강 귀여움이네ㅜㅜㅜㅜㅜ 잔망둥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틴탑 #니엘( href="http://twitter.com/AH_NIEL_">@AH_NIEL_ ) #못된여자 #oNEILy http://t.co/KV0IEYsr3ZRetweeted bynon_no0 -
비공개 팬싸에서 이런 극싸는 처음 겪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t.co/LYymAmwEDn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150319 광화문 팬싸인회 #니엘 눈 네개인 사람(아님 (조명ㅜㅜ http://t.co/rhsOrvaTWgRetweeted bynon_no0
-
오늘 내 일터에서 창현이 봤다Retweeted bynon_no0
-
[150319 니엘 솔로 광화문팬사인회] 머리띠 못쓴다고 하면서ㅜㅜ 팬분들이 가지고오시면 다 써주는 천사ㅠㅠㅠ
#틴탑 #니엘( href="http://twitter.com/AH_NIEL_">@AH_NIEL_) #oNEILy #못된여자 http://t.co/7ZTroaSOdkRetweeted bynon_no0 -
150319 #니엘 귀여워;-; http://t.co/wuT5L3VHJ5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150319 광화문 핫트랙스 사인회 니엘 @AH_NIEL_ 미리보기1 http://t.co/1lwPWyMNFr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창현이 쁘이Retweeted bynon_no0
-
150319 광화문 핫트랙스 팬사인회, 생각하는 사람 니엘...♥ http://t.co/YemaC9WhY4Retweeted bynon_no0
-
150319 광화문팬사인회 #니엘 로또 선물받은 니엘이 ㅋㅋㅋㅋㅋㅋㅋㅋ당첨을 기원해! http://t.co/zlaj0iJLNM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A-interview> 청춘은 니엘처럼
▶ http://t.co/AunpWAZu0E
틴탑의 니엘은 길을 걷다 노래를 부릅니다. 아무도 모르게 고개를 숙이고, 불현듯 떠오른 멜로디를 녹음합니다. 그는 더... http://t.co/OGS2Hig25JRetweeted bynon_no0 -
150319 광화문 팬싸인회 #니엘 인질 http://t.co/SmwtzYO7p2Retweeted bynon_no0
-
[150319 니엘 솔로 광화문 팬사인회] 이빨 귀여워>_<♥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틴탑 #니엘( href="http://twitter.com/AH_NIEL_">@AH_NIEL_ ) #못된여자 #oNIELy http://t.co/NfFs1KH2uSRetweeted bynon_no0 -
[150319 니엘 솔로 광화문팬사인회] 오늘도 수고햇어~~!! ㅎㅎ 조심히가>_<♥
#틴탑 #니엘( href="http://twitter.com/AH_NIEL_">@AH_NIEL_) #oNIELy #못된여자 http://t.co/mYS5xQq644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150319 광화문 핫트랙스 사인회 니엘, 소원 종이 뽑는데 하나가 툭 팅겨 나왔어ㅋㅋㅋㅋㅋㅋ http://t.co/oVQT0MZvfbRetweeted bynon_no0
-
(싸인 다 하고)
나:니엘아 / 니엘:ㅇ@ㅇ? /나:끝난 거 같지^^
니엘:끝난 거 아니었어?
(머리띠를 꺼낸다)
나:아직 안 끝났어^ㅠ^
니엘:이젠 숨겨서 오는 구나?
나:저번주에도 이렇게 가꼬와써^^
니엘:ㅎ@ㅎ아라써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Q.이번주 일요일 생일인데 즐겁게도 그날 교육이야
"생일?! 오~~~"
이게 중요한게 아니야..그날 교육 간다구..
".....좋네!" ㅇㅁㅇ?
"교육 끝나구 저녁에 놀면되지~아침부터
놀껀 아니자나~ㅎ"
아침부터 저녁까지 놀아야지..
"아니지이~!"Retweeted bynon_no0 -
이렇게 잘생겨도 되나....8ㅅ8 싶을정도로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http://t.co/4w7dr2kNrQRetweeted bynon_no0
-
그리고 아무도 믿지 않았다 http://t.co/VSwe8NUdAZ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올라가니까 니엘이가 오늘 스타일 좋네~? 이래서 응? 어디가? 이러니깤ㅋㅋㅋㅋ 니엘이갘ㅋㅋㅋ 너의 눈 코 입~? 이러는ㅋㅋㅋㅋㅋㅋㅋ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 다니엘8ㅁ8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니엘이가 오늘 존댓말과 영어를 쓰길래 니엘아;;;왠일로 존대말 써요? 내일 지구 종말이에요?? 이랬더니 웅!'@'! 올다이!(all die) 이러고 있다 진짜...십덕망둥이...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150319 광화문 팬사인회 #니엘( href="http://twitter.com/AH_NIEL_">@AH_NIEL_) 니엘아 인형 좀 보여줘~ (인질인 듯 인질 아닌 인질 같은 너) http://t.co/NBJzZqjc0W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니엘이한테 감기걸렸다구 얘기하면서 장난으로 전에 너 기침하더니 나도 너한테 옮은거 아니냐구 그랬더니 니엘이가 "ㅎㅎㅎㅎ나랑 입맞췄냐?" 이러는데 제대로 받아치지도 못하고 뭔가 바보같이 흐흐흐흐흐흐흐흐흥 이러고 웃기만하다가 왔네...아놔ㅋㅋㅋㅋRetweeted bynon_no0
-
오늘 가서 앉아서 사인하는거 구경(?)하는데 니엘이가 갑자기 “오늘 립 색깔이 이쁘네~” 해서 머리속이 새하얗게 변햇다 ㅋㅋㅋRetweeted bynon_no0
-
그리고 목마르고 긴장해서 껌씹구잇엇는데 ㅋㅋㅋ “껌씹어? 후라보노 레이디야?”해서 어케알앗냐구 햇더니 “냄새가 딱 후라보노 레이딘데 ㅎ”Retweeted bynon_no0
-
팬이 가다가 삐끗하깐) #니엘 어이구 조심해~ 왜그래 괜찮아? 여기 앰뷸런스 불러주세요 https://t.co/tFRB8xfZXS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150319 광화문 핫트랙스 팬사인회 preview-2 #니엘( href="http://twitter.com/AH_NIEL_">@AH_NIEL_ ) http://t.co/JLIgI5mYvURetweeted bynon_no0
-
150319 광화문 팬사인회 preview-3 #니엘( href="http://twitter.com/AH_NIEL_">@AH_NIEL_ ) http://t.co/RawNDixn6X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150319 광화문 사인회 니엘 @ah_niel_ 우왕(^o^)b 이제 천사날개까지... ㅋㅋㅋ모든걸 체념한 망둥이ㅋㅋㅋㅋ https://t.co/VC0VZWnyqiRetweeted bynon_no0
-
귀욤Retweeted bynon_no0
-
150319 광화문 핫트랙스 팬사인회 preview-1 #니엘( href="http://twitter.com/AH_NIEL_">@AH_NIEL_ ) http://t.co/TUdwHd8JQhRetweeted bynon_no0
-
니엘이한테 박수 앨범에 사인 받으려고 들고갔는데 보자마자 호~소~름~~이랬엌ㅋㅋㅋㅋㅋ그 당시에 써준 편지(? 읽어보더니 멋있댘ㅋㅋㅋㅋㅋ겸둥잌ㅋㅋㅋ큐ㅠㅠㅠㅠㅠ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
Retweeted bynon_no0
'트위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5년 3월21일 Twitter 이야기 (0) | 2015.03.21 |
|---|---|
| 2015년 3월20일 Twitter 이야기 (0) | 2015.03.20 |
| 2015년 3월18일 Twitter 이야기 (0) | 2015.03.18 |
| 2015년 3월17일 Twitter 이야기 (0) | 2015.03.17 |
| 2015년 3월16일 Twitter 이야기 (0) | 2015.03.16 |